3월 28일 충주시문화회관에서

(재)충주문화관광재단은 3월 28일 충주시문화회관에서 재단 기획 공연 ‘바디 콘서트(Body Concert)’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진정한 춤꾼 앰비규어스 댄스 컴퍼니의 현대무용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앰비규어스 댄스 컴퍼니는 한국관광공사 홍보 영상으로 대중적인 인지도를 확보한 현대무용계의 글로벌 스타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초창기 작품 ‘바디 콘서트’와 ‘피버’를 둘 다 볼 수 있다.

관람객의 귀에 익숙한 음악을 배경으로 창작된 ‘바디 콘서트’는 인간의 몸과 춤의 한계를 뛰어넘는 전율을 관객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공연이고, ‘피버’는 살아있는 전통을 키워드로 한국의 전통예술적 요소를 앰비규어스만의 독특한 현대적 시각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이번 공연의 티켓 가격은 일반 5000원, 65세 이상·20세 미만 3000원으로 충주시 문화회관 누리집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관내 복지시설 등의 이용인 대상 문화소외계층 무료 관람지원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재단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일반 관객을 위한 현대무용 입문서’라는 관람 후기가 나올 정도로 대중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작품”이라며 “많은 분들이 관람오셔서 몸의 언어로 펼쳐낸 뜨거운 열정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충주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문화사업팀(☎043-723-1347)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