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농협·옥천군 수도권서 상생마케팅 추진

충북농협(본부장 이정표)은 30일 옥천군(군수 황규철)과 함께 농협유통 동탄점에서 옥천 샤인머스켓 판촉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범섭 농협옥천군지부장, 임성용 농협경제지주 충북광역연합사업단장, 임락재 옥천농협조합장, 한영수 대청농협조합장, 고내일 청산농협조합장, 이중호 이원농협조합장, 이주화 옥천군 주무관 등이 참석했다.

이범섭(왼쪽 세 번째) 지부장과 임성용(첫 번째) 단장이 옥천지역 농협 조합장 등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범섭(왼쪽 세 번째) 지부장과 임성용(첫 번째) 단장이 옥천지역 농협 조합장 등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옥천군과 농협은 농산물 공동브랜드인 ‘향수30리’의 인지도를 높이고 옥천 포도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총력을 다했다.

농협은 옥천군의 보조금 지원을 받아 올해 포도 선별장을 새단장하는 등 당도 높은 고품질 상품을 대량 선별, 상품화하여 농가소득증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서 옥천군과 농협은 수도권 소비자를 대상으로 옥천농산물 판촉행사를 여러 차례 진행했다. 지난달에는 농협유통 양재점과 동탄점에서 복숭아 판촉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정표 충북농협 본부장은 “대도시 소비자들에게 충북 농산물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상생 판촉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며, 포도의 고장 옥천의 명성을 알리기 위해 지자체 등과 지속적인 협력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충청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