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LG하우시스, 베스띠·휘앙세 벽지 2021년형 신제품 출시
김애경 기자 | 승인 2021.02.18 13:29

LG하우시스가 인테리어 성수기 봄 시즌을 맞아 LG하우시스의 대표 인기 벽지 제품 ‘LG지인(LG Z:IN) 벽지 베스띠·휘앙세’의 2021년형 신제품을 선보였다.

‘베스띠’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인기 있는 PVC벽지 제품이고, ‘휘앙세’는 천연 펄프를 사용한 합지벽지로 부담 없는 가격과 간편한 시공성을 갖춘 인기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2021 베스띠’ 벽지는 ‘내추럴’, ‘팝 모던’, ‘레트로’ 등 세 가지 테마의 총 155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고객 선호도가 높은 무지 계열의 직물 및 페인팅 패턴을 확대했다.

LG하우시스가 새롭게 선보인 베스띠 벽지.

이 가운데 자연의 색채를 담아 편안한 공간 구현에 제격인 ‘매트 패브릭’, 깔끔하고 모던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매트 페인팅’, 화려한 꽃 패턴이 인상적인 ‘레트로가든’, 뮤럴(Mural)벽지처럼 연출할 수 있는 컬러블록 패턴 등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뮤럴(Mural)벽지는 디자인 패턴이 반복되는 일반 벽지와 달리 3쪽의 그림이 한쪽 벽면에 적용되어 하나의 벽화 같은 예술작품을 이루는 전폭 벽지로 집안에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포인트 벽에 주로 활용된다.

베스띠 벽지는 국내 벽지 제품 최초로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 최고등급인 1등급 획득을 비롯해 환경부가 부여하는 환경표지 인증까지 받은 국내 대표 친환경성 제품이기도 하다.

‘2021 휘앙세’ 벽지는 ‘내추럴’, ‘모던’, ‘레트로’ 등 세 가지 테마의 161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푸른 자연의 감성을 표현한 ‘빈티지 린넨 리프’, 돌의 질감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블록 스톤’, 유니크한 레트로 감성을 선사하는 ‘빈티지 플라워’ 등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패턴들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LG하우시스는 이번 베스띠·휘앙세 벽지 신제품 출시에 맞춰 샘플북 만으로도 고객이 제품 선택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홈 스타일링 팁이 담긴 샘플북을 함께 공개했다. 샘플북을 통해 거실·침실 등 공간별 맞춤 추천 제품과 실제 시공된 공간 시뮬레이션 이미지까지 살펴볼 수 있다.

조대영 상무는 “2021년형 베스띠·휘앙세 벽지는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쾌적하고 안전하면서도 개성있는 공간을 원하는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제품들”이라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와 나날이 세분화 돼가는 고객니즈를 반영한 벽지 제품을 계속 선보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애경 기자  hk9431@hanmail.net

<저작권자 © 충청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청주시 청원구 상당로 314, 청주첨단문화산업단지 302호 | 대표전화 : 043-211-7500 |  등록번호 : 충북 아 00143 | 등록년월일 : 2014년 11월 19일
발행인 : 지용익 | 편집인 : 박상연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상연
Copyright © 2015 충청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