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Chungju International Martial Arts and Actoin Film Festival)는 D-1일을 기념한 Art Of Movie 특별공연을 21일 오후 7시30분충주 음악창작소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 참여하는 단체는 지역청년예술인 충주시 성악연구회(대표 박경환)를 비롯하여, 택견비보이 트레블러 크루(대표 이상민), 앙상블 루체(김상현), 솔리스트챔버앙상블(대표 이지혜)이 참여하고 전체적인 기획은 박경환이 맡았으며, 사회는 이지혜가 맡는다.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가 개막일을 하루 앞두고 21일 특별공연을 개최한다. [포스터=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충주시 성악연구회는 대표적 무예영화 <황비홍>의 주제가(남아당자강)와 함께 세계의 음악을 모아 만든 노래 메들리와, 영화 <미션 임파서블>에 등장한 오페라 아리아 ‘공주는 잠 못 이루고’ 등의 음악으로 무대를 꾸미며, 앙상블 루체는 액션영화에 자주 등장하는 명곡 ‘William Tell’, ‘Palladio’등 성악연구회와의 융복합 공연으로 무대를 꾸민다.

한국을 대표하는 비보이 트레블러크루는 멋진 비보잉과 함께 칼의 군무를 선보인다. 

또한 솔리스트챔버앙상블은 영화 미션 임파서블 주제곡과 영국의 록 밴드 콜드플레이의 곡 ‘비바라 비다(Viva-la-vida)’등을 선보여 무예 액션영화제의 품격을 한 것 올리고 ‘칼의 춤’이라 불리우는 ‘Sabre Dance’를 트레블러 크루와 멋진 하모니를 이룰 것이며, 마지막으로 주옥같은 가요 ‘아름다운 나라’를 청년예술인이 하나가 되어 부를 것이다.

한편 공연은 코로나 1단계 단계(거리두기)로 최소 인원만 입장 할 수 있으며, 영화제 공식 유트브와, 충북문화재단, 충주중원문화재단을 통해서도 온라인 방송된다.

저작권자 © 충청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