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지은양 등 총장상 총 20명 시상···취업연계 시스템 채용 추천 기회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CJU-Talents Bank 지원 경진대회’ 시상식을 28일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총장상 3명, 부총장상 6명, 취창업지원단장상 11명 등 총 20명이 수상, 각각 상장과 상금이 지급됐다.

청주대학교는 28일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CJU-Talents Bank 지원 경진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총장상에는 류지은(간호학과 4학년), 오소진(간호학과 4학년), 박신영(항공학부 1학년)이, 부총장상에는 정봉진(컴퓨터정보공학과 4학년), 강민수(간호학과 4학년), 유성연(무역학과 4학년), 유도희(간호학과 3학년), 백지혜(간호학과 4학년), 최창원(간호학과 4학년) 학생에게 각각 수여됐다.

CJU-Talents Bank 지원 경진대회는 취업의 첫 관문인 서류전형 과정을 준비하고, 지원하는 과정을 미리 경험해봄으로써 자신의 역량을 점검하고, 보완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수상자는 향후 청주대학교 취업연계 시스템인 CJU-Talents Bank에서 채용 진행 시 우선적으로 추천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총장상을 차지한 류지은(간호학과 4학년) 학생은 “온라인으로 입사 지원 서류를 준비하고, 지원하는 과정을 미리 경험해보니, 취업에 대한 자신감도 생기고 한 걸음 더 가까워진 기분이 들었다”고 밝혔다.

윤성훈 취창업지원단장은 “학생들이 산업체의 인재 요구에 맞춰 실제로 도움이 되는 취업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며, 코로나19의 위기에도 학생들이 자신감을 갖도록 취업을 위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