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오송도서관이 이달 14일부터 2021년에 활동할 전문 강사 32명을 공개모집한다.

문화교실 및 독서회의 질적 수준 향상을 도모하고 강사 채용과정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모집하게 됐다.

청주오송도서관이 문화교실 및 독서회의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 [사진=청주오송도서관]

이번 공개 모집은 성인 대상의 문화교실 부문 12개 강좌(강사 12명), 어린이 대상의 어린이독서회 부문 20개 강좌(강사 20명)를 모집할 예정이다.

관련 분야의 일정한 자격 및 경력을 갖춘 사람이면 누구나 접수 가능하다.

이달 14일부터 24일까지 11일 동안 청주시 홈페이지와 청주오송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제출서류 등을 다운 받아 작성한 후 각 도서관 이메일 주소(또는 우편 및 방문접수 가능)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강사는 권역별 6개 도서관(오송, 서원, 흥덕, 신율봉, 강내, 옥산)의 프로그램을 담당하게 된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26일 오전 11시에 청주오송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1년 청주오송도서관 문화교실과 독서회 강사 공개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청주시 홈페이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각 도서관에서 전화로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