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사무총장 박상언)이 운영하는 김수현드라마아트홀에서 오는 31일부터 12월 5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김수현 단막극 퍼레이드를 개최한다.

단막극 퍼레이드에서 만날 수 있는 작품은 병든 아버지와 자녀들의 갈등 속에서 삶과 죽음을 이야기한 ‘어디로 가나(1992년 작)’를 비롯, 쓸쓸한 노년에도 자식 걱정으로 가슴 속에 외로움을 안고 살아가는 아버지를 그린 ‘은사시나무(2000년 작)’, 환경미화원으로 정년퇴직한 뒤 퀵서비스 배달원으로 일하고 있는 인물을 통해 우리 시대 슬픈 아버지의 모습을 재조명한 ‘아버지가 미안하다(2012년작)’ 등 3편이다.

김수현드라마아트홀이 매주 토요일 김수현 단막극퍼레이드를 진행한다. [포스터=청주문화재단]

관람료는 무료이며, 상영시작 시간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다.

1회 상영 당 50명까지 사전예약제로 진행하는 이번 김수현 단막극 퍼레이드는 마지막 관람일인 12월 5일 오전 10시까지 온라인 신청(https://forms.gle/Jq32QQzG7ZiHSerN7) 또는 김수현드라마아트홀 안내데스크에서 직접 신청해 참여할 수 있다.  

단막극 퍼레이드 및 각종 연계체험 프로그램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김수현드라마아트홀 홈페이지(http://kimsoohyundrama.org)또는 전화(043-225-9262)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