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감도

아파트동남지역주택조합이 충북 청주시 상당구 지북동 일대에 '청주 동남 양우내안애'를 건설한다. 

건설 규모는 전용면적 59㎡ 348세대, 75㎡ 125세대, 84㎡ 432세대로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지하2층~지상29층으로 11개동 총 905세대다.

남향위주 배치로 일조량이 풍부하며 동간 거리가 넓어 조망권 및 통풍에 우수하다.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 위주로 구성되며, 4베이 판상형(일부세대 제외)으로 채광과 환기가 탁월하다.

발코니 확장으로 27㎡~40㎡까지 실내공간을 극대화 하였으며, 휘트니스센터, 도서관, 실버센터,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센터가 들어설 예정이다. 

세대별로 드레스룸, 붙박이장, 수납장, 팬트리 등 수납을 극대화하고 와이드 거실로 공간활용도가 높은 것이 장점이다.

자연환경으로는 선두산과 선도산을 비롯해 구룡산까지 총 열 곳이 넘는 산이 인근에 자리를 잡고 있고 인근 체육공원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이 곳은 동남택지지구, 방서지구, 지북지구 등이 맞닿아 있고, 상당구청, 무심천, 유기농 산업 복합서비스지원단지, 청주상수도사업부 등 주거하기 좋은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교통환경으로는 도보로 3분이면 이용할 수 있는 버스 정류장이 있고, 경부와 중부, 당진, 영덕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편리하다.

인근 롯데마트,이마트, 하나로마트 등의 대형쇼핑시설과 롯데시네마 등을 통한 문화생활, 병·의원과 관공서, 은행 등의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다.

‘청주 동남 양우내안애’는 지난 1월 22일 조합설립인가를 완료하였으며, 현재 지구단위계획을 진행 중이며, 현재 토지 95% 매입을 완료하여 소유권 이전등기를 취득했다.

모델하우스 내에 토지계약서, 등기이전서류, 회계감사보고서 등을 비치하여 방문고객 누구나 궁금한 모든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다.

2023년 10월경 입주 예정을 목표로, 일반분양 전 마지막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저작권자 © 충청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