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겸

(사)청주시기업인협의회 제4대 회장에 김선겸 (주)정원커머스 대표 회장이 취임했다.

청주시 개별입지 기업들의 조직체인 (사)청주시기업인협의회는 29일 S컨벤션에서 50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4대 회장(회장 김선겸) 취임식을 개최했다.

김선겸 회장은 (주)정원커머스 업체를 경영하는 유망CEO이며, 청원구기업인협의회장을 이끌어 왔다.

또한 각 청주시기업인협의회 부회장으로 유문수(가덕), 김현일(오창), 한상철(오송), 신형균(남이), 이래우(문의), 이병돈(현도), 박준순(강내), 윤재기(옥산), 김종수(북이), 김경아(내수), 이백훈(상당), 김기택(서원), 심정섭(흥덕), 이동덕(청원) 등이 선임됐다.

이한소 사무총장((주)씨지에스 대표이사)을 중심으로 각 분과위원장으로는 △정보통신·전기분과위원회 박찬미 △환경·공학기술분과 위원회 고인용 △나노·바이오분과위원회 이윤정 △기획홍보분과 위원회 장연숙 △건설분과위원회 김호일 △사회문화체육분과 위원회 강영일 △식품분과위원회 허만열 △원관리분과 위원회 이경희 등이 맡는다.

김선겸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열악한 경영환경의 개별입지 기업들의 구심점 역할을 수행하는 경제단체로서 산업정보 교류를 통해 기업 경쟁력 제고는 물론 노사협력 증진사업, 회원 상호간 공동사업 등을 추진해 지역발전에 공헌하는 경제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청주청원 통합 청주시기업인협의회는 초대회장에 차태환 초대회장 (주)아이앤에스 대표), 2·3대 회장에 이상찬 (주)에스아이피 대표에 이어 제4대는 김선겸 회장이 맡게됐다.

저작권자 © 충청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