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립교향악단(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조규진)은 제152회 정기연주회 ‘오페라 갈라 콘서트’를 오는 8일 오후 7시 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무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하고 웅장한 느낌의 오페라 갈라 콘서트로, <세빌리아의 이발사>를 비롯한 <투란도트> <라 보엠> <카르멘>등을 치밀하고 논리적인 해석력의 조규진 지휘로 시민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청주시립교향악단이 오는 8일 오후 오페라 갈라 콘서트를 선보인다. 사진은 청주시립교향악단의 연주 모습. [사진=청주시립교향악단]

롯시니 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 서곡을 시작으로 소프라노 김은경이 샤르팡티에 오페라 <루이즈> 중 ‘그 날 이후’를 선보이는 것을 비롯, 바리톤 오동규가 조르다노 오페라 <안드레아 셰니에> 중 ‘조국의 적’, 소프라노 김은경 바리톤 오동규 듀엣으로 레온카발로 오페라 <팔리아치> 중 ‘넷다! 실비오 왜 이렇게 경솔하오’를 각각 들려준다.

또한 소프라노 강혜정이 푸치니 오페라 <잔니스키키> 중 ‘오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테너 이동명이 레온카발로 오페라 <팔리아치> 중 ‘의상을 입어라’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소프라노 강혜정 테너 이동명 듀엣으로 레하르 오페레타 <유쾌한 미망인> 중 ‘입술은 침묵하고’를 청주시립교향악단과 감성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대미를 장식한다.

예매는 공연세상(http://www.concertcho.com/)을 통해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