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을성 충북역도연맹회장.

제31대 충청북도 역도연맹 회장에 이을성 (주)신세계 S&C 대표이사가 취임했다.

충청북도 역도연맹은 23일 청주 마리앙스 웨딩컨벤션에서 남창현 충북도 정무특보를 비롯한 역도연맹 관계자 및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31대 이을성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을성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역도 선수들이 마음놓고 연습과 훈련을 할 수 있는 풍토조성은 물론 화합하고, 발전하는 충북 역도연맹을 이끌겠다"며 "역도의 위상을 한층 높이고 역도인들이 화합하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 전국체전에서 충북의 역도는 금 6개를 비롯해 23개의 메달을 획득했다"며 "올해 충북에서 전국체전이 열리는 만큼 역도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성공적인 체전이 될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청주 운호고등학교와 유한대학교 전자계산학과를 졸업한 이을성 회장은 지난 2013년부터 운호고등학교 총 동문회 부회장을 맡아오고 있다.

이 회장은 지난 2000년부터 (주)신세계 대표이사, 2016년부터 (주)SSG Enertech 대표이사를 역임하고 있다.

그는 왕성한 기업활동으로 2005년 대한전문건설협회 '충청북도회 공로상', 2014년 '2014년 올해의 신한국인 경영부문' 대상, 2016년 충북중소기업청 주관 '우수중소기업'을 각각 수상했다.

저작권자 © 충청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